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대한 질문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4건 조회 27,940회 등록일 26-02-20

본문

아파트 입니다 3307 세대 입니다 지역난방 입니다 3교대입니다..    취업하면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까요 ?

댓글목록

박**님의 댓글

박** 작성일

육체적인 근무 보다 정신적인 진상 민원에 무척 시달 립니다. 억지나 무조건적이고 위협이나 협박도 있어요. 아파트는 정말 비추 합니다.

김**님의 댓글

김** 작성일

저정도 세대수면 구역이 나눠져있을거고, 일은 계속 있겠죠..또 2인1조나 3인1조로 정신적으로도 힘들듯..

유**님의 댓글

유** 작성일

일단가보고 결정해보세요. 이렇게 질문하실정도면 아파트나 다른곳 경력있으실거같은데
하루이틀해보면 답 나올거같네요.

장**님의 댓글

장** 작성일

대개는 엄청 민원 많을 겁니다. 일주일 정도 근무해보면 답 나옵니다. 비추가 그냥 나온 말이 아닌걸 알게 될겁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