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0이하 주는곳은 가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야간 근무 주주야야비비,주당비,주주당비 이런곳들 3200에 퇴직금 별도,연차수당 따로 이정도 이하로 주는곳은 제발
가지 마세요. 아무리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해도 저정도 이하에 주는곳 가니 시설인들 우습게 알고 그러는 겁니다. 당직 근무 하는데도 월급 230~240 준다고 합니다 그 이하도 가끔 있고요 그리고 요즘 보니 급여에 연차 포함하는곳도 가지 마시고 잘 찾아보면 좋은 곳도 있고 저런곳 갈바에는 대리를 뛰던지 배달을 하세요..그게 차라리 나을 겁니다. 저도 이일을 20년 넘게 하지만 요즘 물가에 230정도 준다는 데는 그냥 봉사활동 다니는거죠 차비에 밥값에...결혼은 꿈도 못꿈니다.
가지 마세요. 아무리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해도 저정도 이하에 주는곳 가니 시설인들 우습게 알고 그러는 겁니다. 당직 근무 하는데도 월급 230~240 준다고 합니다 그 이하도 가끔 있고요 그리고 요즘 보니 급여에 연차 포함하는곳도 가지 마시고 잘 찾아보면 좋은 곳도 있고 저런곳 갈바에는 대리를 뛰던지 배달을 하세요..그게 차라리 나을 겁니다. 저도 이일을 20년 넘게 하지만 요즘 물가에 230정도 준다는 데는 그냥 봉사활동 다니는거죠 차비에 밥값에...결혼은 꿈도 못꿈니다.
댓글목록
강**님의 댓글
강** 작성일친구하고 주변 지인들이 시설직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하시는 말씀이~~~모든 사람들이 다 여러종류의 자격증들 걸고 야간당직 들어가는데 ~~기사 3000~3500정도/ 팀장이나 소장급이 3600~~4000 중 후반대 라는게 충격이라고 말하더군요~~포괄임금제 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야간 당직 들어가면 세금 떼고도 (월 300)넘어가야 <정상> 아니야~~그러길래 할말이 없더군요 ㅠㅠ 그런 월급 230 ~250 주는데 가는사람 사람들은 뭐냐고 웃더군요 ~~~(틀린말은 아니니 까요~~)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