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년부터 1년미만 근속자에게도 퇴직연금 지급한다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859회 등록일 17-08-23

본문

근로환경이 많이 개선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인터넷이나 청와대 신문고에 문제제기를 계속 해왔던터라
더욱 기쁩니다
대통령만 바꼈을뿐인데 이런 변화가
다른건 바껴도 시설은 안바껴야 제맛인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