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무교동 T 건물가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240회 등록일 17-09-12

본문

무교동 T 건물가지마세요.식사는 시설직원과 소장과 같이하고요..설걷이도 시킵니다.. 기계,전기 ..소장에게 아부하기 바쁩니다..서로 욕하고 직원들끼리 싸우고 소장하고.싸우고. 있네요.웃겨요..월급도 짜구요..퇴근후 계속 문자발송도 하네요..아무튼 이상한 곳 입니다...서로 안볼땐 끝없이 뒷말하구요..볼땐 좋은척하구요..이왕이면 좋은곳에 가세요..용역 파견회사는 거의 비슷한것 같습니다..직영도 좋은곳 막일안시키는곳..자기맡은일만 시키는곳가면 좋은데요..완전히 막일꾼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