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핑계 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007회 등록일 17-10-08

본문

유부남인데도 기술사 따시는분들도있고

원래부터 부지런하고 성실한 사람들은 다 되던데

가정이있어서 시간없다고 교대근무때문에 피곤하다고 공부 못한다는건 핑계 같아요

누군가 방해한다고 못한다는것도 핑계에요 다른 방법을 찾아야죠

다 스스로 게으른탓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