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냉동기 서비스테크니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    댓글 0건 조회 835회 등록일 17-09-29

본문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전 이번에 한 냉동기업체에서 서비스테크니션

면접을 봤는데요

아직 합격이 된건 아니지만 그래도

혹시 이쪽 계통에 대해 잘 아시는분이

계실까해서 여쭤봅니다..

이쪽 계통에서는 거의 제일 유명한 기업이구요

아마 선배님들이 계신 건물에 냉동기 fcu

이 회사꺼 많이들 쓰실겁니다..

주로 납품하는곳이 삼성전자라

주말에 출근하는경우도 있다고하고

방진복 입고 작업할텐데 괜찮겠냐고

물어보시더군요. 용접작업 같은건

없다고 하셨고 혹시 하게된다면

협력업체가 한다고하시고.

집에서 가까운게 일단 장점이고

돈도 나쁘진 않은거같습니다

주말 수당은 당연히 준다고 하구요..

가면 앞으로 전망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