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때려쳐야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님*    댓글 0건 조회 1,795회 등록일 17-10-18

본문

에스x같은데 들어가든가
전기기사 따고들어오는가 들어와서 3년내로 따서 소장으로 가든가
회사 퇴직하고 노느니 다니거나
어디 장애가 있어서 시설밖에 못하거나
------------------------여기까지
젊은놈들이 열정을 가지고 패기있게 열심히 살아야지
이런데와서 설레발이 치는거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