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취직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    댓글 0건 조회 2,197회 등록일 17-10-13

본문

나이 40세 전후

전기공학 전공도 아니고 전기 및 시설관리직 경력 전혀 없음 타 업종 10년이상 근무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작년에 보험으로 7개월만에 힘들게 같이 따놓고 시설관리쪽 입사를 하려는데 시설쪽은 인맥도 빽도 없어서 기전직부터 해야할것 같습니다. 최근 2군데 몇접 봤는데 둘다 오라고 하네요


아울렛 전기팀사원 : 큰 건물 3개

시설관리 인원은 20~30명 사이 정도 되어보이고 전기팀은 팀장님 포함 총 6~8명쯤 되어보입니다.

교대근무 : 주당비도 아닌 주야비 3교대

급여는 세전 192

장점 : 급여는 적더라도 시설 초짜라 호백병마?중 하나라서 일은 빡세도 아파트에 비해서 배울것은 많아보인다?

단점 : 주야비라서 적은 급여 출근시간이 버스및 지하철 한번씩 타서 1시간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릴꺼 같네요.

출퇴근시간 자차로 다니면 더 걸릴것 같습니다. 기름값도 만만치 않을꺼고.


아파트 기전직

지은지 5년된 신도시 아파트 지역난방

750세대 기전기사 4명 2인 1조 24시간 격일제근무(당비당비당비~)

총직원 소장포함 7명 (경비원 제외)

급여 세전 240~250 사이 (격일제라서 근무시간이 더 많아서겠죠?)

장점 : 자차로 25분 걸려서 가깝다

생각되는 단점 : 아울렛보다는 편하겠죠? 근데 그만큼 일도 많이 못배울것 같고. 어떤 사수를 만나게 될지 궁금?

초짜라서 인원수가 적으니 사수를 더욱더 잘만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설 초짜 첫 입사로 어디로 가야할까요?

자세한 설명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조금 급합니다. ㅠ.ㅠ

추가적으로 개인적인 최종 목표는

최하 관리소장

최대 소방시설관리사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