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30살만 되어도 늦은거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735회 등록일 17-11-04

본문

30살까지 전기기사랑 소방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취득했습니다

공기업이나 공무원 생각도 해봤는데 합격률이 1.8%입니다

시설경력은 7년이고요 무제한 조건도 갖추었습니다

나이가 많다고 일반회사에선 안받아주고

시설에선 나이가 어리다고 선임으로 안받아줍니다

시설에 발 들여놓는거 자체가 인생 망치는길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