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만 되어도 늦은거에요
페이지 정보
본문
30살까지 전기기사랑 소방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취득했습니다
공기업이나 공무원 생각도 해봤는데 합격률이 1.8%입니다
시설경력은 7년이고요 무제한 조건도 갖추었습니다
나이가 많다고 일반회사에선 안받아주고
시설에선 나이가 어리다고 선임으로 안받아줍니다
시설에 발 들여놓는거 자체가 인생 망치는길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