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궁금한게 있는데요 기계에서 전기로 가는 법이 있는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972회 등록일 17-10-31

본문

제가 오피 기계쪽 취업을 했습니다 시설관리 인데요

전기쪽 공부를 하다가 전기로 시설관리 하고 싶은데

기계쪽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설비라고 하는데요

기께쪽 하다가 전기쪽으로 옮길수 있나요?

막상 출근 하긴 했는데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