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세대수 75세대 정도 되는 아파트 경비로 들어왔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250회 등록일 17-12-10

본문

경비인데 시설도 같이 겸합니다

어차피 물탱크도 없고 전기도 수전설비 없어서 시설쪽은 거의 간단하게 점검만 하는 정도예요


정문 후문 각각 1명씩 근무하고

2교대라 스케쥴이 당비당비당비..... 이런식이고

가면시간은 00시~06시예요

원래 이런거예요? 경비로 들어온건 처음이라

내가 근로기준법같은거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알려주실 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