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간 내주셔서 답변해주신 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667회 등록일 17-12-25

본문

참고하고 좀더 생각해보고 시설쪽으로 할지 몸이 좀 힘들어도 공사쪽으로 갈지 고민중입니다~ 아니면 아예 다른 분야 일을 하던가...근데 1년동안 너무 열심히 전기를 배워서 아깝단 생각도 들고 최소 1년은 전기분야 일을 해보고 안맞으면 그때 다른 일을 알아보려고 큰 틀만 생각해놓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