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cns님의말씀에 전적으로 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648회 등록일 18-01-11

본문

님의 말씀은 밑에 댓글 단 분들의 뜻이 아니라,입사하시는 분에게 마음을 단단히 먹으라는 뜻으로 이해합니다. 다시말해서 고생이나 실컷하시라는 뜻으로 하신게 아니라는 말씀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