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업체는 회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    댓글 0건 조회 1,868회 등록일 18-01-07

본문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용역업체는 그냥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OO인력\", \"OO직업소개소\", \"XXX솔루션\" 같은 아웃소싱 인력파견
업체지... 회사라고 부르기에는 좀 아니라고 생각하며 단 한번도 용역업체를
기업이나 회사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우연히 모 커뮤니티에서 봤는데, 용역회사는 정규직이여도 아무런 쓸모가 없더군요.
정규직이어도 막상 건물이 매각되면 용역회사에서 해당 건물에 근무하는 시설 직원들한테
사직서를 나눠주면서 강제로 쓰게 해서 스스로 그만 두게 만들더라구요.
그것도 시설계통에서 유명한 모 대기업 계열 용역사가 그럽디다..... 이거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습니다.
정말 치졸하고 저질스럽더군요.. 완전 악질 중에 악질이죠. 이딴게 무슨 회사라고 ㅉㅉ

저렇게 되면 결국 계약만료로 인한 퇴사가 아닌 순수 자발적 퇴사로 되버리기 때문에
실업급여조차 못받게 되는겁니다. 차라리 용역업체는 계약직이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