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첫출근 인데 복장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216회 등록일 18-01-05

본문


강남쪽에 격일제 오피스빌딩이고 내일 첫출근입니다
기사이구요

복장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의는 용역회사에서 잠바를 주니 그거 입는다치고
바지는 청바지만 아니면 되나요?

그리고 가급적 구두를 신어야되나요?
아니면 아무 운동화나 상관없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