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소방관리자선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깁*    댓글 0건 조회 1,309회 등록일 18-01-28

본문

지난번 여기에 글올리고 늦은 나이에 취업햇습니다.54세

요양원이구요,.

전임 관리자는 직급이 실장이었고 전 그냥 관리인입니다. 실장이 1년 휴직으로 1년계약으로 들어 갔구요.

아침 저녁 직원 통근. 환자 병원이송 그리고 관내 수리 점검 검사 등 월, 년중 시설관리에 필요한 모든것을 주관해야 합니

다.

소방교육, 소방훈련 계획서도 짜야 되구요. 소방관리자는 자비로 교육받아서 선임 걸기로 되있구요.

소방 무경력자인데 요즘 불나는것 보고 세전 180으로 해야될지 망설이게 됩니다.

병원 환자 이송도 잦아서 제가 계획한일도 거의 못할때가 많구요..

어찌해야 될지, 어렵게 구한직장인데 그만두기도 싫고 ...조언좀 부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