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다른데 합격해서 한달이내 관두게 될경우 뭐라고 얘기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522회 등록일 18-01-25

본문

시설관리 취업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요.
공공기관 무기계약직 합격해서, 관두게 될경우,
소장님에게 뭐라고 얘기해야 되나요?

있는 그대로 얘기하는건 예의가 아닌것 같구..

팁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