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근무형태요 이런경우 알려주세요 장단점이 뭐가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    댓글 0건 조회 1,331회 등록일 22-02-28

본문

주당비 경우 당직날 공휴일 걸리면 쉬잖아요
근데 주주야야비비 주야비 같은경우 공휴일이고 뭐고 다필요없고 야근걸리면 주말이라도 나와야하나요

주주야야비비나 주야비가 야간에 일거리가 많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