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똑같은 사업장 주기적으로 계속 공고 올라오는 이유가 뭘까요 인원도 적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    댓글 0건 조회 1,559회 등록일 22-02-15

본문

인원이 많은곳은 인원이 채울려고 자주 뽑으면 그래도 이해가 감
근데 혼자 당직서고 세명이서 삼교대도 돌리는곳임
뭐 일년 아니면 이년 암튼 주기적으로 계속올라옴
갑측이 문제인가
상사가 문제인가
동료가 문제인가
뭐가 문제일까

변함없는건 용역회사가 결국 계속 바뀐다
갑측에서 용역회사맘에 들면 계속 쓰면되는데 왜 바꾸는걸까

참고로 시설기사뽑는데 노예를 뽑는지 몰라도 나이먹고 50대60대는 안쓸려고함
50대60대가 원래 시설기사하는거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