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이먹고진짜갈데가없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2,755회 등록일 18-02-02

본문

40대다되어가는데 진짜 갈데가없네요막장으로시설관리직으로진출할려는데가스기능사밖에 없고 지방이라자리도없습니다대기업생산직은 뽑지 않고 중견기업도 자리가없네요 대한민국은 공무원자리밖에없나요 씁슬하네요 IMF보다 더 심하네요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