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못 사는 구나 시. 시설공단은 너무기대하지마시구요. 잠시거쳐간다고 생각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1,418회 등록일 18-01-31

본문

급여는 용역수준이고 정규직이라는 겁니다. 잘해야 시급이 아닌 생활물가수준으로 임금 줍니다.단, 강남구 시설공단처럼 자립도가 높은 곳은 연봉이 좋지만 짱개가 많은 서울에 x천구 나 x북구 같은 곳은 연봉이 용역 수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