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혹시 오x갤러리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    댓글 0건 조회 1,562회 등록일 18-02-19

본문

혹시 근무해보셨거나 주변에 근무해보셨던 분 얘기아시는분 계신지요?
현재 185라는데 3,4월달에 급여인상을 해서
200정도 맞춰줄 수 있다는데 믿어도 될지도 궁금하고
좀 자주 나오는대면 제낄라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