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번 설날 상여금 얼마 나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1,337회 등록일 18-02-07

본문


아파트는 처음왔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주네요?
빌딩이나 주상복합 등등
이런곳에선 선물세트만 받거나, 현금을 받아도 5~10만원이었는데

여기 아파트는 무려 65만원이나 주네요 ㄷㄷ
용역사가 아닌 자치관리라 그럴까요??
궁금해 죽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