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격증 시험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689회 등록일 18-02-04

본문

제가 이번 3월에 전기 산업기사를 시험볼려고 하는데요.. 제가 공부한 것에 비해 웬지 자신이 없어서 포기를 할려고 하는데
이 부분에서 궁금한게 시험을 치르고 나면 인력공단 홈피에 가답안은 뜨는건 알겠는데 혹시 전날 시험 치른 문제도 홈페이지에 뜨는지 궁금합니다.. 문제가 뜬다면 이번 시험은 포기하고 2회때 시험을 준비할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