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들 답변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856회 등록일 18-03-03

본문

에너지관리기능사 실기 학원비만 60만원이래서(급여도 작은 분야라던데...) 걱정하고 있었는데
일단 지금 직장에서 돈벌다가 여름에 봐서 일단 취업해보고 생각해봐야겠네요.

근데 시설관리 많이 위험한가요? 저희 아버님도 공장에서 일하시다가 장애 입으셔서 걱정이 많이 됩니다.

또한 급여는 보통 어느정도로 시작해서 어디까지 올라가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