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복지센터 시설관리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087회 등록일 18-03-24

본문

복지센터 시설관리 어때요..에너지관리기능사 선임하고 소방안전관리자2급 선임하던데요..운전,물품정리.안전관리,행정관리
인데요..빌딩시설관리하고 차이가 어떤지요..온갖 잡일 다하고 운전도 시킨다고 하던데요..상황을 몰라서 가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가지 말라는 사람도 있고요..교회에서 운영하던데요..십일조하고 일요일에 예배도 참석하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