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시설입문 해보려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    댓글 0건 조회 1,139회 등록일 18-03-24

본문

저는 이제 전문대전기과를 졸업했구요
자격증하나도 없습니다 전기산업기사는 공부중인데 8월달에 시험볼 생각이긴한데
그냥 시설이 경력도 쌓인다고 들어서요 チ┎記寬 먼가..
시설하려면 자격증 없어도 할 수 있나요?
만약 시설하게 되면 전기산업기사 공부하고있다는말은 안하려고요 괜히 말많아질까봐
아님 그냥 전기산업기사 따고 시설말고 갈 수있는 중소기업이든 회사를 들어갈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