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 공부 조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    댓글 0건 조회 1,656회 등록일 18-03-20

본문

3월말에 지금 다니는 시설 그만 두고ㅡ사직서제출 완료
전기산업기사 공부하려고 해여

시험은 필기가 8월 19일에 있네요
그럼 4개월 반정도 공부하는건데 하루 6-7시간 하면 충분한가요?

10년전에 전기기능사는 땄는데 전기는 잘 모릅니다.

그리고 인강으로 다산에듀 하려고 생각중인데
그냥 돈 들어도 학원에 가는게 더 유리한가요 ?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