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기는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    댓글 0건 조회 1,191회 등록일 18-03-12

본문

잡코리아 법원청사인가 전기실 기사 뽑는다고 해서 지원을 했는데 구인조건을 보니 내년 1월에 법원정규직으로
전환된다고 하네요 급여는 195 ~ 200 사이인데요 혹시 여기에 면접보신분이나 근무했던분 일하기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