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저도 그렇게 생각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564회 등록일 18-04-20

본문

아무리 생각 해봐도 힘드네요

월급도 제대로 안 주고 xx 정말 힘든 분야 인거 같습니다

누구한테나 인정 못 봤고 사회 나가서도 시설관리 한다고 하면 무시하는 직장

이번이 처음인거 같습니다. 많은 선배들 한테 미안 하지만 신입이거나

처음 자격증을 따서 이분야에서 시작 할려고 하는 분들은 힘들꺼 같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