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경비지도사 취득하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398회 등록일 18-04-06

본문

계신가요?? 마트시설하고 다음달말이면 1년다되어서 퇴직금 받고 나갈생각인데 제전직이 은행청경이었는데 근무기간은 2년 1개월이고 전기기사 는
너무 어렵고 그나마 이게 나을거 같아서 그런데 취득하신분계신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스파클생수 2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