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10년전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761회 등록일 18-04-24

본문

서울에서 2교대로 일하면서 덕수궁과 기타서울 풍경을 시진찍는 시설인을 방송하더라구요. 근데 충격은 그 분이 옥상 물탱크실 빈 공간에 텐트치고 사시더라구요. 긍정적인것은 좋지만 거지도 그런 사ㅇ거지가 없더군요. 옷은 깔금하게 입고 다니긴해도 제 보기에는 물탱크실에 사는건 상거지 라고 봅니다.그리고 제발 숙직하는 방에 살림 차리고 사는 노숙자 직원들은 없었으면 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