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야비(3교대) 주야비(4교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530회 등록일 18-05-14

본문

시설인이 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초보입니다.

주당비3교대와 주당비4교대의 차이점이 뭔가요?
어차피 근무자는 똑같은 것 아닌가요??

아무리 지식인을 찾아봐도 안나와서 여기 선배님들께 여쭈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