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기 근무환경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잘**    댓글 0건 조회 1,641회 등록일 18-05-29

본문

오피스빌딩이고 주주당비인데 당직때 최대 3시간밖에 못자고 일근때는 점심시간 한시간에다가 거의 못쉬고 계속해서 하자보수 하는 환경이고, 사무실이 소장이랑 과장 기사들 다 같이 사용합니다.
연봉은 2천중반이구요.
빡센편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