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아직도 힘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3,117회 등록일 22-06-15

본문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시절에 시설관리 5년(전기기사)가량 일하다가 그만두고
부모님 가계에서(동네설비가게+철물점) 41살 까지 11년동안 일했습니다.
경기불황 때문에 가계를 접고 다시 시실관리 전기기사로 일해 볼까 하는데...
수십년전이나 지금이나 하는 일이나 분위기가 같나요??
옜날에는 검침,순찰,안정기교체,전기잡수리,야근 주야비 3교대 였는데...
아직도 갑질,적응기간갈굼 같은게 있을라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