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가깝고 일없는데 다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님*    댓글 0건 조회 5,516회 등록일 22-04-01

본문

집밖에나가면 널린게 빌딩인데 ㅎ
그런곳으로 최저시급으로 들어가서 용돈이나 번다 그런마인드로...다녀요
위에선 시설직원을 근로자로 안본다니까요
소장만 근로자로 봄
저는 시설관련 지식있고 잔기술있어도 절대 안다는소리 안함
알아도 모른다고 함
여기서 일이년 열심히 기술배워서 좋은데가라 그런거 다뻥임
일부려먹으려고 뻥치는거임
시설용역은 눈뒤집어까고 찾아도 좋은곳 없음
편한곳은 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