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52시간 근무실시에 따른 시설용역5명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1,437회 등록일 18-06-26

본문

시설용역을 주 52시간으로 근무시 문의 드립니다.
1. 주간근무만 할 경우 휴게시간 및 근무형태 ?
2. 야근근무 병행시 휴게시간 및 근무형태 ?
야근시 야근수당이 미 지급되는 형태(=최대한 비번이나 휴무로 대체)로 될거 같습니다.
교대근무를 어떻게 해야되며 휴게시간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