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마흔 중반에 전기기사 취득을 하려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2,015회 등록일 18-06-23

본문

경력관리 없이 나이만 먹다보니, 현재 45살 단순노무쪽에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이직을 하려 이렇다할 경력이 없으니 한계가 있네요.

지금 나이에 전기기사를 취득한다면 시설관리에 취업이 가능할런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