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요즘 막교대가야 3000받는군요 3000이 서설에 마에 정적선인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497회 등록일 18-06-18

본문

경력20년되도 3.4교대 2400 2200
강도도 세고
아파트는 빌딩근무자 싫어하고
택배나 운전직은 절대하기싫고
시설바퀴벌레에게 당하기도 싫고
답답하네요

공무원합격은 신이라가능한일이고 ㅜ
페지나 줍어아하나요 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