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24시간 맞교대 하시는분들께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    댓글 0건 조회 2,813회 등록일 18-06-11

본문

당직 혼자서고 24시간 맞교대 하면 공부시간좀 충분하나요??

이제 나이도 좀 있고해서 전기기사 자격증이 절실한데

현재 출근한곳이 공부할 분위기는 좀 아닌거 같아서요

월급 좀 적게 받더라도 좀 규모 작은 오피스텔 이런데 알아봐서

밤에 열심히 공부할려고 하는데

3,4교대 이런곳 보다는

맞교대 근무하는곳이 공부할 여건은 좀 좋아도 들어서요

현직 근무하시는 분들께 조언 구해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