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감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724회 등록일 18-07-16

본문

특히 정신 상태가 이상한분 남이 잘되는 꼴 못보는 쓰레기 같은 인간이 많아요
그러니 좋은 인긴관계를 맺고싶어도 불가능 할뿐더러 나중에는 자신만 바보된 느낌

공부좀 하려면 온갖 소리다하며 방해하는 사람
알콜중독자 도박꾼, 아부꾼, 또 과거에 잘 나갔다고 자랑질 엄청하는 사람 등등
하여튼시설에서 좋은 인간관계는 하늘이 내려주는 복이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