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북대×× ×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671회 등록일 18-07-16

본문

거기가 맞다면 가지마세요. 그것만 하는 것이 아닐거고요. 이름모를 병균에 위험성도 있습니다.그리고 그 병원 정직원들 용역이 오면 '야 용역왔다. 변기 막힌거'라고 하면서 큰소리로 말하고 일하다가 다쳐서 소독약 좀 해달라고 해도 안해 줍니다. 30대 후반 애들이 편가르기 많이하구요. 점심 먹을 때도 고딩처럼 험담하고 그럽니다. 기술력도 없고 저질입니다.돈 도 그렇지만 기계실에 있는 인간들도80프로는 저질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