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해가 안되는 것이 있어서 질문을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    댓글 0건 조회 1,094회 등록일 18-07-08

본문

간혹 조건이 괜찮은데 면접을 보러 가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책임자분이나 면접보시는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주특기가 머에요?\"

혹은

\"잘하는게 머에요?\"

이렇게 물어보는데

머라 답을 해야 정답인가요?

만약에 누전 잘잡아요....

이렇게 말하면 다른 일 안시키고

누전만 잡게 해주는 것도 아니고 당췌 답을 몰라서 물어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