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선배님들 도움좀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708회 등록일 18-07-21

본문

빌딩 시설 경력이 2년 있습니다..
올해 초 회사를 그만두고 제조업 전기쪽에 면접을 보러가는데요..
경력 설명해보라고 하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제가 했던 시설은 영선 일이라서 잡초제거 변기뚫고 이런거 말하면 안되겠죠??
경력을 구체적으로 말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