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기도 당직때 술사오는놈들 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484회 등록일 18-07-14

본문

시설은 어딜가든 알코올 중독자들이 있나보네요

퇴근하고 본인 혼자 쳐먹으면 되는건데

왜 회사로 술사와서 야간 근무자들한테 술먹으라 강요할까요?

야간때 책퓔 회사가 공부하는곳이냐 지랄하던 인간인데

근무때 회사에서 술쳐먹는건 괜찮나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