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자격증없이 시설관리취업이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2,051회 등록일 18-08-02

본문

나이는 40세이고 공무원시험을 거의 10년동안 준비하다가 포기했습니다.2015년에 포천에 농업기술직으로 합격은 하였으나 업무스트레스와 민원에 질려 9개월만에 사직하고 말았습니다. 그후 2년간 교도관9급시험을 준비했으나 올해시험을 마지막으로 접었습니다. 아는 사람이 전기산업기사따라고 권유해서 전기산업기사준비한지 석달정도 되었습니다. 시설관리업종은 생각한적이 없었으나 전기산업기사관련해서 인터넷검색을 하다보니 이런업종이 있구나라고 알게되었습니다.
시설잡커뮤니티와 다른사이트를 검색해보니 전기자격증없이 시설취업했다는 것도 알게 되었는데 자격증없이 이력서를 넣어보는 것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전기산업기사를 따고 집중적으로 취업검색을 하는게 나을까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