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한국예탁결제원이 돈 꽤 주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    댓글 0건 조회 1,193회 등록일 18-08-18

본문

주임급이 돈 괜찮네요 지원해볼까 하고
다운받아보니 쓸게 너무 많아요
주임도 예전 11년전인가 전에 주임이 나가는
바람에 얼떨결에 백화점에서 몇개월한것
뿐이고 자격증도 간당간당해서
어차피 안될꺼 같아서 패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