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이 이렇군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439회 등록일 18-09-13

본문

어느 한 용역회사인 시설관리 하는곳으로 들어갔어요. 입사후 얼마안되서 분위기를 보니.. 라인이 있던데..
근데 뭐같은 분야 팀끼리 편을 가르고 나눠서 싸우고 저사람과 친하게 惻뻗 너랑 이야기 안할거다
또 반대편에선 저사람과 이야기하지마라 밥같이 먹지 마라 ㅋㅋ (가운데서 나보고 어쩌라고??) 유도리 있게 하는것도
정도것이지 ㅋㅋㅋ 대놓고 가운데 껴놓고 그렇게 말하는게 ㅋㅋㅋ
내말 안듣고 저사람과 같이다니면 넌 배신자다. 우리는 우리끼리 뭉쳐야한다 등등
서로 서로 같은 반대욕하기만 바쁘더라고요 ㅎㅎ 어찌 욕하는것도 둘이 똑같이 말을 하는지 ㅎㅎ
10대때 친구들이 말하는거면 몰라도 다 큰 성인들이 그것도 20대 30대도 아닌 어른들이 이런말을 하는게
어의가 없네요 ㅎㅎ

결국 전 배신자가 되었어요 ㅎㅎ

정말 제가 다른 일을 하다가 사람상대에 지쳐서 업종을 바꾼거지만
정말 고맙게도 시설은 두번다시 발을 안들일거 같네요^^

전에 제가 시설관리 취업 이야기 물어봤을때 댓글로 어느분이 말씀해주신게 생각나네요
아예 발을 들이지 마라.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아예 발을 들이지 않을게요~ 기능사가아닌 산업기사 기사 등등으로 공부해서
시설이 아닌 다른 현장이나 다른 업무로 가야겠어요 ㅎㅎ
어디가나 사람상대가 힘든거지만 이건 뭐...... ㅋㅋ
판타스틱하네요 시설관리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