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에선 전기 자격증이 최고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733회 등록일 18-09-10

본문

시설 6개월차 초보입니다.

저도 여기 처음와서 전기산업기사 공부했었는데

기계팀 한분이 저보고 공조 공부하라고 하길래 낚일뻔했습니다

전기산업기사 따신분은 바로 선임으로 옮기시던데

공조 가지신 분들은 계속 말단으로 남아 계시네요

갈곳도 공장뿐이고

기계하시는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역시 전기자격증이 최고네요..

소장도 전기자격증은 필수라고 하고..

길을 잘못 갈뻔했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