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비번날 일시키는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370회 등록일 18-09-25

본문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고수분들께 여쭙고자 합니다

빌딩 이제 2년차 접어드는데 여기가 안좋은게 비번날 가끔 출근해서 일을해야됩니다

한두시간도 아니고 길게는 8시간까지 하는데 돈도 안주고 밥은 사주지만

여길나가야 되나 고민됩니다

혼자 조용히 공부할수있는곳 있으면 가서 자격증 따고 싶지만 쉽지가 않을것 같고 휴

지금 이곳을 나가야할지 나가면 다른곳으로 갈수있을지 막막하네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스파클생수 2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